본문 바로가기
성인가요

홍진영 - 월량대표아적심 (듣기, 가사)

by ÖɷÖ 2023. 9. 17.
반응형

2009년 MBK엔터테인먼트에서 솔로 가수로 데뷔했으며, 데뷔곡 사랑의 배터리가 대히트를 치며 트로트 가수 중에서 이례적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지도가 높습니다. 일명 밧데리 누나, 갓데리 누나로 불립니다.

월량대표아적심 곡 정보

앨범 - 월량대표아적심

발매 - 2016.06.28.

장르 - 댄스

작곡 - Weng Qing Xi

작사 - Sun Yi, 홍진영

편곡 - 신강우

반응형

홍진영 - 월량대표아적심 듣기

 

월량대표아적심 가사

내 마음이죠 다 내꺼죠
그대만 몰라요
내 가슴속에 애타는 이 마음
그댄 모르잖아요
참 나빠요 못됐어요
왜 모른 체 해요
옆에 있는 날 한번 봐줘요
여기 서 있을게요
바람타고 멀리 벚꽃향기 스칠 때
내게로 와줘요 내 손 잡아주세요
바람 속에 그대 향기 내 마음을 적실 때
나의 눈물이 말해주네요
그댈 기다리는 마음
바람타고 멀리 벚꽃향기 스칠 때
내게로 와줘요 내 손 잡아주세요
바람 속에 그대 향기 내 마음을 적실 때
나의 눈물이 말해주네요
그댈 기다리는 마음
나의 눈물이 말해주네요
그댈 기다리는 마음

아래 보시면 다른 노래들이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에 다른글을 클릭해주세요.

홍진영 - 사랑의 배터리 (듣기, 가사)

홍진영 - 잘가라 (듣기, 가사)

홍진영 - 사랑이 좋아 (듣기, 가사)

홍진영 - 엄지 척 (듣기, 가사)

홍진영 - 눈물비 (듣기, 가사)

반응형

댓글